본문 바로가기

키미네 요리 & 음식 리뷰

초간단 자취음식 - 옛날소세지 계란전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것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오늘은 제가 즐겨서 먹으면서도 아주 간단한 셀프음식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조리과정이 있으면 좋겠지만 ㅠㅠ 사진을 못찍은 관계로 거의 완성된 상태만 보여드리겠습니다... 사실 과정도 거의

없어요. ㅎㅎ 그냥 싸고 간단하고 빨리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찾으신다면?! 이 음식을 해드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아주 간단하니 내용도 아주 간단하게 쓸꺼에요. ㅋㅋ

 

**주의

후라이팬이랑 뒤에 타일이 조금 많이 더럽네요... 혼자사는 집에서 뭐... 그렇지 않습니까?!! ㅋㅋ 죄송합니다...

 

초간단 자취음식 - 옛날소세지 계란전

 

 

만드는 방법

그냥 사진을 보시면 알겠죠? ㅎㅎ 

옛날소세지 한줄에 1000~2000원이면 삽니다. 거기다가 계란 2~3개정도 풀고 혹시나 집에 청냥고추나 파가 있으면

잘게 썰어서 넣어주시고... 소세지를 먼저 하나씩 올려준 다음 마지막에 계란물을 확 풀어서 전 부치듯이 먹으시면 되요...

 

혼자사시는 자취생 분들... 한 번 해드셔보셔요.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