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푸라닭 치킨(요즘 핫한) - 블랙악마 + 꼬친새우 배달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걸 사랑하는 키미입니다. ^^

 

최근에 가장 핫한 치킨이죠? 푸다닭 치킨을 먹게되었습니다. 마침 친구가 생일이라고 기프티콘을 받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제 머리속에는 요즘에 유명하다고? 라는 소리를 듣는 순간 부터 엄청난 기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시킨 블랙악마가 가장 유명한 메뉴인 것 같은데... 맛은 그냥 치킨의 맛이 조금 다른느낌? 새로운 느낌이 들기는

했습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요즘에 핫하다는 "푸라닭" 한 번 시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사진들이 너무 기대가 된 나머지 전부다 흔들린 상태로 찍혔네요. ㅠㅠ 죄송합니다.

 

푸라닭 치킨 - 블랙악마 + 꼬친새우 배달 리뷰

 

 

푸라닭의 특징은 모든 포장재가 푸라닭 브랜드에 맞춰서 제작이 되었고 특히나 닭을 담아온 부직포 가방에 투자를

많이 했더라구요. ㅎㅎ 포장이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명품 "프라x"를 왠지 따라한 것 같은데.. 맞나요? ㅎㅎ

 

 

 

 

 

양념과 간장의 베이스였던 것 같은데 맛이 굉장히 처음? 먹어보는 신박한 맛이였습니다. 최근에 핫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사이드 메뉴로 꼬친새우라는 것을 먹었는데 그냥 평범한 새우맛이였습니다. ^^

 

배달점 : 푸라닭

배달 메뉴 : 블랙악마 + 꼬친새우 

리뷰 : 신박하고 새로운 맛입니다.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