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분식 매운맛의 최고 배달음식 - 엽기떡볶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것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여러분들은 매운 음식을 좋아하시나요?? 매운음식을 먹으면 땀을 확~! 흘리면서 스트레스가 사라진다고 하죠?? ㅎㅎ

저는 사실 매운것을 잘 못먹지만 매운걸 좋아하는 타입이라서.... 한 번 매운걸 잘못먹어 버리면 다음날은 아주 불지옥입니다. ㅎㅎ 무슨말인지 아시죠?? ㅋㅋ

하지만 본디 매운걸 좋아하는 지라.... 엽기떡볶이는... 제가 참 좋아합니다.. ㅎㅎ 문제는 떡뽂이를 별로 안좋아 한다는 게 있긴하지만... 매운게 좋으니 떡볶이의 싫음이 어느정도 상쇄가 되는 것 같습니다...

암튼 최근에 스트레슬 많이 받았는지 매움 게이지가 많이 떨어졌는지.. 엽떡을 시키게 되었습니다. ㅎㅎ

 

분식 매운맛의 최고 배달음식 - 엽기떡볶이

 

 

솔직히 제 스탈은 동네 시장 떡볶이에다가 순대, 튀김 사서 간장, 소금에 찍어먹는게 좋지만... 요즘엔 그런게 흔치 않답니다. ㅠㅠ 이런 스탈의 퓨전 떡볶이라고 해야하나.... 쩝...하지만 참 매우면서 희안하게 땡기는 소스에 맛에 한 번더 먹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조금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한 번 시키면 두번에서 세번은 먹는거 같아요... 은근 양이 많거든요. ㅋㅋ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