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경산 영남대, 신대부적 코다리조림 맛집 - 일월미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영남대에서 부모님과 함께 가기에 좋은? 친한 지인이 왔을때 먹기에 좋은? 인테리어와 음식맛이 모두 깔끔한 음식점을 다녀왔습니다. 작년에? 생긴 것인지 블로그 후기는 그렇기 많지는 않더라구요. ^^ 코다리 조림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쉽게 뿌리칠 수 없는 유혹이였습니다. ㅎㅎ 일단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아주 깔끔한 인테리어로 나이든 어르신들과 함께 오기에 좋겠다... 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회식을 하기에도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가격대가 조금 있는 것 같지만 그렇게 엄청 사악한 수준은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

무엇보다 맛이 깔끔하니 코다리 조림 소자를 먹었는데 양도 꽤나 많고 좋았습니다. 

경산에 영남대나 신대부적 근처에 사시는 분들에게는 꼭~추천드리는 코다리조림 맛집입니다. ^^

메밀면도 전문이라고 하는데 다음에 먹어보고 2차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경산 영남대, 신대부적 코다리조림 맛집 - 일월미식

 

 

2명이서 코다리 조림 소자면 충분하고 제 생각에는 면류 하나를 추가해서 먹어도 조금? 배가 부를 수 있지만

괜찮을 것 같아요. ㅎㅎ 문어 해물 코다리 조림은... 무슨 맛 일까??? 궁금하긴 했지만... 가격대가 있어서 쉽사리

먹기는 어렵네요. ㅠㅠ 도전을 할 수 있을지... 아마 못먹을 것 같아요... ㅋㅋㅋ

 

 

 

 

2인 기준으로 소자는 코다리가 2마리 정도가 나오는 것 같았어요. 양도 충분히 많았고... 저희는 우동을 하나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 그리고 커다란 가래떡이 있는데 이게 정말 존맛이더라구요. ㅎㅎ 

전체적으로 깔끔한 맛이 인상 깊었던 식당이였습니다.

 

장소 : 경산 영남대 신대부적 일월식당

간단리뷰 : 코다리 조림 좋아하는 사람?! 여기에요!!

 

주소 및 전화번호

주소 : 경북 경산시 압량읍 대학로 382 (우)38536 / 지번압량읍 신대리 436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전화번호 : 053-292-8600 

https://place.map.kakao.com/719502663

 

일월미식 경산점

경북 경산시 압량읍 대학로 382 (압량읍 신대리 436)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