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면요리가 땡기는 날엔? - 국수나무(feat, 국치세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국수나무라고 들어보셨나요? ㅎㅎ 간단하게 면요리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체인점입니다. 하지만... 국수나무라고

해서 국수만 파는게 아니겠죠? 생면, 돈까스, 밥 종류로 엄청나게 많은 종류의 요리들을 팔고있습니다.

여러종류의 음식을 만들지만 퀄리티가 전부 높아서 왜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하는 지 알겠어요. ㅎㅎ

하지만 저는 국수집에서는 국수를 먹어야하듯... 다른 밥이나 돈까스는 별로 먹고싶지가 않았어요.!!! 그래서

따뜻한 국수와 돈까스 세트 메뉴를 시켜먹었습니다. !!

 

면요리가 땡기는 날엔? - 국수나무(feat, 국치세트)

 

 

 

역시나 요즘 프랜차이즈 매장들은 인테리어 부터 분위기 까지 참 세련되게 불편함, 이질감 없이 잘 구성을 하는 것 같아요. ^^ 하지만 메뉴가 참 너무많아서 결정장애가 있으신 분들에게는 어렵겠네요. ㅎㅎ

 

 

 

 

세트메뉴로 시킨 치즈돈까스가 참 맛있네요. ㅎㅎ 와사비를 살짝 올려서 먹으면... 새로운 맛이였습니다. 물론 국수도

기본이상의 깔끔한 맛이였어요. ^^ 가볍게 한끼를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가격이 그렇게 착하지는 않았어요. ㅠㅠ 사장님들은 굉장히 친절하셨습니다.

 

 

장소 : 칠곡 3지구 국수나무

가격 : 국치정식(7,000원_행사중_1,000원 할인) + 소치정식(10,000원)

간단리뷰 : 깔끔한 면요리와 사이드 메뉴

 

주소 및 영업시간

시간 : 월~토 11:30 ~ 21:00

주소 : 대구 북구 학정로 416 1층 5호 (우)41424 / 지번구암동 769-3

전화번호 : 053-313-9060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