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대구 동구 동촌유원지 치킨, 맥주 맛집 - 대구통닭

반응형

안녕하세요 ^^

 

맛있는 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ㅎㅎ 

 

여름이 되면서 날씨가 너~무 너무 좋습니다. ^^ 그래서 건물안이 아니고 건물 밖에 오픈된 음식점이 많이 눈에 띄죠? ㅎㅎ 얼마 전 대구 동구의 핫플레이스!! 동촌유원지를 다녀왔습니다. 솔직히 코로나 때문에 예전보다는 사람들이 많이

없기는 하지만... 그래도 코로나도 장기전으로 향해가는 만큼 마스크와 개인 위생을 철저히 하면서 어느정도 야외할동도 해야한다고 생각해요. 왜냐하면 경제가 어려워 지면 거리에서 장사하는 자영업자들이 가장 먼저 타격을 받지 않을까요 ㅠㅠ(키미가 답답해서 나온게 더 크긴합니다. ㅎㅎㅎ)

눈치보면서 어느정도 바람을 쐐는 것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오랜만에 찾은 대구의 동촌유원지는 여전히 많은 음식점들과 놀거리 볼거리가 있더군요. ^^ 거리를 걷던 도중 치느님이 눈에 딱!!!! 그래서 영접하러 갔습니다. ㅎㅎ

대학시절 많이 먹었던 "대구통닭"이 딱 하니 있더라구요. ㅎㅎ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이렇게 추천드립니다.^^

 

대구 동구 동촌유원지 치킨, 맥주 맛집 - 대구통닭

 

 

역시 여름에는 이렇게 야외에서 먹는게 존 맛이죠? ㅎㅎ 저희가 딱!! 들어가는 순간에 맞춰서 한팀이 자리를 비워서 생각보다 쉽게(?) 야외 테이블에 착석 할 수 있었습니다. ^^

밖에서 치킨과 맥주를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차를 가져오셨다면?? 콜라랑 드시면 되겠죠? ㅎㅎ

 

 

 

 

순살 간장과 후라이드 세트를 시켰는데 양이 굉장히 많아서 정말로 둘이서 겨~우 다먹었어요. ㅎㅎ 짭잘하니 맛도 좋구요. ㅎㅎ 그리고 주변에 치킨맛을 아는 고양이가 있길래 순살만 따로 분리해서 조금 나눠줬습니다. ^^

 

장소 : 대구 동구 동촌유원지 대구통닭

간단리뷰 : 시원한 계절에 꼭 가야할!! 치느님이 있는 그곳!!

 

주소 및 전화번호

주소 : 대구 동구 효동로2길 39 (우)41179 / 지번효목동 1100-3

영업시간 : 매일 14:00~ 01:00

전화번호 : 053-959-9949

https://place.map.kakao.com/1723467663

 

대구통닭

대구 동구 효동로2길 39 (효목동 1100-3)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