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대구 북구 칠곡 3지구 일식 전문점 추천 - 아리가또맘마(feat, 아보카도 명란덮밥)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칠곡 3지구에서 저녁을 간단히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 눈에 들어오는 가게가 있어 찾게되었습니다. 친구가 아보카도와 명란젓을 굉장히 좋아하는데...헉!! 두 개의 콤보라니.... 그냥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ㅎㅎ 저는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당연히 친절하더라구요. ^^ 저희가 6시정도에 들어왔는데 어느새 만석이 되버렸습니다. ㅎㅎ 이런 시국에 일식이라니 하지만...우리나라 식재료로 우리나라에서 팔고있으니 괜찮지 않을까요?? ㅠㅠ

사실 조금 불편한 마음이 있기는 했어요.... ㅠㅠ 하지만 아보카도+명란젓을 포기할 수는 없었나보네요....

맛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역시나 프랜차이즈 매장의 특징은 평균이상이라는 점에서 꽝은 없기는 한 것 같아요... 하지만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다는 점 ㅠㅠ 밥 두그릇에 2만원이라니.... 헉... 물가가 많이 오르긴 했어요..;;;;

 

대구 북구 칠곡 3지구 일식 전문점 - 아리가또맘마(feat, 아보카도 명란덮밥)

 

 

굉장히 많은 메뉴.... 분명 백종원님이 너무 많은 메뉴는 좋지 않다고 하였지만....모르겠습니다. ㅎㅎ 저희는 이미 답이 정해진 상태로 들어왔기 때문에.... 아보카도와 명란젓 그리고 덮밥을 먹었습니다. ㅎㅎ 

사실 이런 메뉴들의 라인업은 도대체 어떻게 재료들 관리를 할까....생각이 많기는 해요... 제가 음식점을 해본 적이 없으니... 이유를 알 수가 없죠. ^^ 그래도 시그니쳐 메뉴가 있으면 좋을텐데... 라는 생각은 했습니다. ^^

주변을 보니 허니고구마치즈돈까스를 많이 먹기는 하더군요...?!

 

 

 

 

생각보다 가격이 있습니다. ;; 요즘에는 기본 한끼가 인당 만원인 듯 하네요. ㅠㅠ 외식을 하고싶지만 못하게 될 실정 입니다. ㅠㅠ 하지만!!! 맛과 인테리어는 평균이상의 일식요리 전문점 아리가또 맘마였습니다. ^^

가게 이름을 앞에는 일어로 하고 뒤에는 영어로 했다는 걸... 지금 알았네요?? ㅎㅎㅎ

 

장소 : 대구 북구 칠곡 3지구 아리가또 맘마

간단리뷰 : 일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여기로...

 

주소 및 전화번호

주소 : 대구 북구 동천로 132 1층 105호 (우)41423 / 지번동천동 899-4

전화번호 : 053-311-3133

https://place.map.kakao.com/922278723

 

아리가또맘마 대구칠곡3지구점

대구 북구 동천로 132 1층 105호 (동천동 899-4)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