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대구 동구 팔공산 맛집 - 신라간장게장(무한리필)_양념게장 존맛!!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것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오랜만에 게장 무한리필집을 다녀왔습니다. 저는 아주 개인적으로 만족했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긴하지만 어찌됬는 간장게장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이니깐요. ^^ 아쉬웠던 점은 그날 새우장이 덜 숙성되서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알겠다고 했긴했지만..... 뭔가 손해 보는 기분이였어요.. ㅠㅠ

간장게장을 더주시겠다고 했는데? 당연히 무한리필이라서 먹고 싶은 만큼 먹을 수 있는 거 아닌가요?! ㅎㅎ

암튼 간장게장은 딱 적당한 맛이였고... 저는 사실 양념게장이 참 맛있었습니다. 보통 양념게장은 리필을 하지 않는데...

무슨 양념인지 제 입맛에는 딱 맞더라구요?! 초딩 입맛인 저에게 맛있다는 말은 아마 설탕이 많이들었겠죠?? ㅎㅎ

위치도 팔공산 근처에 있어서 밥 딱먹고 팔공산을 산책하기에 아주 좋겠다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

 

대구 동구 팔공산 맛집 - 신라간장게장(무한리필)_양념게장 존맛!!

 

 

 

주차공간도 충분하고 좌석도 아주 충분하였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아주 기본이 되어있는 음식점 같았습니다. ^^ 밀리는 점심이나 저녁시간에 와도 그렇게 오래 기다려도 되진 않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주 시원시원하게 인테리어를 하였네요. ㅎㅎ 아주 넓었습니다.

 

 

 

 

 

 

 

샐러드바의 음식들은.... 흠.... 보통이상의 맛이긴 하지만... 손이 많이 가지는 않았어요. ^^ 왜냐면 게장을 더 배부르게

먹어야 하기 때문이죠. ㅎㅎ 그래도 제일 좋은 점은 밥이 공짜라서... 항상 게장집에 가면 밥을 여러 공기 시키다 보면

예상치 못하게 금액이 커지는 경우가 있는데 밥은 셀프로 마음 껏 먹을 수 있었습니다. ^^

 

 

 

 

 

두 명이서 간장게장은 한 세 번정도? 양념게장은 한 번 리필을 한 것 같습니다. ^^ 너무 비리지 않고 적당히 짭잘한 맛이 좋았습니다. ^^ 그리고 반숙계란에 간장과 게장은 쓱싹 비벼 먹으면 진짜... 넘 맛있더라구요.. ㅠㅠ 제가 사실 간장계란밥을 좋아하는 데 또 색다른 맛이였어요. ㅎㅎ

 

장소 : 대구 동구 팔공산 근처 신라간장게장 무한리필

간단리뷰 : 게장을 원없이 먹을 수 있는 곳!!

 

주소 및 전화번호

주소 : 대구 동구 서촌로 78 1층 (우)41000 / 지번 송정동 163-1

전화번호 : 053-986-1126

https://place.map.kakao.com/592155492

 

신라간장게장

대구 동구 서촌로 78 1층 (송정동 163-1)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