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대구 칠곡 3지구 순두부찌개 - 토담순두부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순두부를 좋아하는 친구를 위하여 칠곡 3지구 토담순두부집을 찾았습니다. 가격도 1인당 7,500원이면 요즘치고는 아주 착한 가격이죠? ^^ 오랜만에 찌개류를 먹었습니다. 왜냐하면 지금은 여름이기 때문이죠. ㅎㅎ 

사실 저는 순두부찌개를 즐겨 먹지는 않습니다... 저는 국밥충이기 때문에 주로 말아먹는 음식을 좋아하거든요...

국밥이라던지,,, 뼈다귀 해장국,,,, 국물류 등등... 순두부찌개도 밥을 말아먹기는 하지만 뭔가 짜지않은 맹맹한 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ㅠㅠ 이번 토담순두부도 굉장히 밍밍한 맛이라서 저에게는 맞지 않았습니다. ㅠㅠ

 

대구 칠곡 3지구 순두부찌개 - 토담순두부

 

 

토담순두부와 얼큰순두부를 시켰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참 많네요. ㅎㅎ 사실 인테리어가 굉장히 깔끔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서빙하시는 분들도 친절하시고... 밑반찬도 한 번더 리필해주시고... 참 좋았지만... 맛이 저에게는 아닌가봐요. 

뭔가 간이 삼삼한 느낌이라서... 어르신들이 좋아하시지 않을까.... 생각하였습니다. ^^

 

 

 

 

정갈하게 정식 먹듯이 가볍게 먹기에 참 좋겠다고 생각하였습니다. ^^ 모두 짜지않고 건강한 맛이였습니다.

 

 

장소 : 대구 3지구 칠곡 토담순두부

간단리뷰 : 삼삼한 맛의 순두부찌개

위치 : 지도에는 나오지가 않네요. ㅠㅠ 대략적으로는 홈플러스 쪽 상가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