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경산 정평동 인생 칼국수 맛집 - 갓국수(간판 없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정말 정말 정말 맛집을 찾았습니다..... 국밥을 좋아하는 저에게 국밥보다 더 생각나고 땡기게 만드는!!! 칼국수 집을 찾있습니다. 메뉴가 참 여러개 있어서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일단 국수류를 베이스로 만드는 국수전문점 입니다. ^^

그 중에서도.......... 고기 칼국수는 정말 양과 가격이 미쳤습니다.... 이정도의 양에 겨우 5,000원?! 맛도 장난 아닙니다.

정말 숨어있는 맛집으로 아마 근처 사람들은 전부 아실텐데.....멀리서 와서 먹어도 보람이 있을 정도로 아는 사람들은 다아는 그런 경산의 정평동에 위치한 맛집입니다. ㅎㅎ

그리고 역시나 맛집은?? 간판이 없죠? ㅎㅎ 외관부터..... 맛집 포스가 풀풀 풍깁니다.

 

경산 정평동 인생 칼국수 맛집 - 갓국수

 

사장님 정말 친철하시고....매장도 깔끔한 오픈형이고.... 딱 밥시간만 되면 사람이 많습니다. ㅎㅎ

먹을때 마다 너무 맛있다면서 잘먹었다고 말씀드리고 왔습니다. ㅎㅎ

 

고기칼국수 강력 추천합니다.

 

일단 이집의 대표 메뉴는 고기 칼국수 인것같습니다. 다른것은 안먹어봤지만... 다른 걸 먹을 수가 없어요 ㅠㅠㅠ

저게 너무 맛있어서.... 다른 메뉴를 도전 할 수가 없게 만드는 궁극의 맛입니다...

 

 

 

 

정말 후회하시지 않을거에요.. ㅎㅎ 제생각에는 보통 여자분은 다 못먹고 남기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점심에 준비시간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

 

 

가게 이름이 국수입니다. ㅎㅎ

place.map.kakao.com/1705125141#comment

 

국수

경북 경산시 강변서로51길 15-9 (정평동 250-7)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