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경산 영남대 파스타 맛집 - 심츠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영남대  파스타 맛집을 추천드립니다. ^^ 아마 제가 추천드리기 전에 아주 많은 사람들이 이미 알고 있는 꽤나

인스타에서 유명한 집이더라구요. ㅎㅎ

저는 이미 한발이 늦게 갔지만? 혹시나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합니다. ㅎㅎ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았고 약간 퓨전느낌의 파스타 집이였습니다... ㅎㅎ 꽤나 맛이 있었던 것 같은데... 입소문보다 무서운건 인스타 소문이겠죠?? ㅎㅎ 저녁시간이 훌쩍지나 거의 끝나가는 시간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많더군요.

 

경산 영남대 파스타 맛집 - 심츠

 

 

 

저는 심츠파스타와 숫불 소금구이+칠리새우를 시켰습니다.  가격이 그렇게 사악한? 수준은 아닌 것 같아요. ^^

보통 파스타가 이정도 하잖아요?? 그래도 대학교 앞에 인데 이것보다는 쪼~금 싸면 좋긴하겠어요. ㅎㅎ 

 

 

 

 

 

 

파스타에는 김치가 들어가서 약간 매콤하면서? 이게 뭐지? 라는 새로운 맛이 납니다. ㅎㅎ 소금구이+칠리새우는 생각한 맛이였어요. ㅎㅎ 완전히 맛에 매료되서 다시 꼭와야지!!! 이정도 까지는 아니였지만... 나중에 다시 한번도 찾아올 의향이

있을 정도?? ㅎㅎ 추천드립니다. ^^

 

 

 

 

마지막에는 파스타의 남은 소스에 밥을 비벼주는데 so~so 했습니다. ^^

 

 

영남대 심츠

place.map.kakao.com/114904822

 

심츠

경북 경산시 청운1로 10-1 (대동 144-6)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