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대구 칠곡 3지구 베트남 쌀국수 - 더포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대구 칠곡 3지구에 밥을 먹으러 참 자주갑니다. ㅎㅎ 자주 가다보니... 이제는 도대체 어딜가야하나...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ㅎㅎ 그런데 갑자기 두둥하고 등잔 밑이 어둡다고 매번 육교를 지나 3지구를 배회하던 저와 달리 공터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어딜가지... 생각을 하던 찰라.... 지금까지 눈에 들어오지 않았던 쌀국수 집이 보이더군요... ㅎㅎ

이상합니다... 최근에 오픈을 한건지 제가 생각이 없었던 것인지...? 왜 여기를 한 번도 안왔을까요?? 라는 생각이 자꾸 들었습니다. 참 무난하고 역시 프랜차이즈에 믿음이 가는 맛이였습니다. ^^

대구 칠곡 3지구 베트남 쌀국수 - 더포

 

 

 

 

다른 베트남 쌀국수 집과 다른점은?! 바로 쌀국수 면을 비빔면 같이 소스와 함께 비벼먹을 수있다는 점이였습니다.

소스를 총 두 개를 주는데 하나는 맵고 하나는 달콤한 거였는데... 앞접시에 면만 덜어서 매운소스랑 비벼먹으면 참 매콤하니 색다른 맛이였습니다.^^

 

 

 

 

 

 

 

 

분짜는 단짠새콤의 진리의 맛이였습니다.. ㅎㅎ 한번씩 입맛이 없을때 먹기 좋아보였고 쌀국수는 큰걸로 시켰는데 두명이 나눠 먹기에 충분 했습니다. ^^

전체적으로 오랜만에 맛있는 음식을 먹은 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어쩔 ㅠㅠ

 

 

더포 칠곡점

place.map.kakao.com/206245048

 

더포 칠곡점

대구 북구 구암로65길 50-9 2층 (구암동 770-1)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