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대구 칠곡 3지구 - 동성로 매콩돈까스와 냉면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칠곡 3지구에서 우연하게 맛집을 찾았습니다... 이름을 보아하니 동성로 대구시내에 본점이 있는 것 같은데....

저는 사실 여기가 처음이라 저에게는 여기가 본점입니다. ㅎㅎ 돈까스에다가 매콤한 콩나물을 주는데? 굉장히 

새로운 맛이였습니다. 돈까스의 느끼함을 매콤한 콩나물이 잡아주면서? 시원한 냉면을 곁들이니깐...

아주 완벽했습니다... 왜 지금까지 안먹었지?? 라는 고민이 들었습니다. ㅎㅎ

 

대구 칠곡 3지구 - 동성로 매콩돈까스와 냉면

저는 사실 메뉴 고르는게 참 힘듭니다... 그래서 그냥 매번 추천메뉴를 먹습니다. ㅎㅎ

두 명이서 왔기 때문에 2인 추천메뉴!! 바로 시켰습니다.

 

 

 

간단하게 두 명이서 별생각 없이 먹기에 좋은 음식으로 보입니다.... 겨울에는 조금 춥겠지만??? 그때는 돈까스만 먹어도 될듯 합니다. ^^ 한 번 드셔보세요... ㅎㅎ

 

 

동성로 매콩돈까스와 냉면

place.map.kakao.com/1047739706

 

동성로 매콩돈까스와냉면 칠곡점

대구 북구 동암로 100 시네피아106호 (동천동 895-2)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