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대구 칠곡 3지구 국수, 면 맛집 - 풍국면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칠곡 3지구에 언제 생겼는지 못봤던 국수집이 생겼더라구요..!!! 또 면하면 제가 참 좋아하는데.... 못본척 할 수 없죠. ㅋㅋ

인테리어도 참 깔끔하고 위치도 좋아서 꽤나 많은 사람들이 오시더라구요...

요즘에 이런 프랜차이즈 집들이 참 많은데... 사실 허름하고 간판없는 그런집들에는 검증이 되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이

보통 강심장 아니면 쉽게 뚫기가 어려운데... 이렇게 처음 보는 브랜드지만 인테리어랑 분위기만 딱 보면 사람들이 편안하게 들어오는 것 같아요... 그 차이가 도대체 뭘까요?? 인테리어? 분위기? 암튼 저도 똑같은 마음으로 가볍게 점심을 한끼 하기 위해서 찾아갔습니다. ^^

 

대구 칠곡 3지구 국수, 면 맛집 - 풍국면

프랜차이즈라 그런것인 가요 ㅠㅠ 생각보다 넘 비싸네요.. ㅠㅠ 가격 착한 가게는 언제쯤 찾을수 있을런지... ㅠ

 

 

 

솔직한 후기로는 국수는 그냥 soso 였고 생각보다 짬뽕이 맛있었습니다... 이게 참 좋은 건지? 나쁜 건지?? ㅎㅎ 국수 전문점인데 짬뽕이 더 맛있으면 ㅠㅠ  하지만 좋았던 것은 겉절이 나는 김치가 맛있었습니다. 중국산 김치를 주는 곳이 많은데 그렇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칠곡 3지구 풍국면

place.map.kakao.com/585262004

 

풍국면 칠곡3지구점

대구 북구 학정로 422 태을빌딩 1층 (구암동 769-1)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