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포항 남구 문덕, 오천 해장국 맛집 - 개운한해장국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과 맛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오늘은 저의 고향인 포항의 문덕, 오천에 위치한 해장국 맛집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지금은 포항에 살고 있지 않지만 지인들이 포항에 많이 살고있습니다. ^^ 그래서 점심 한끼를 하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지인 추천으로 개운한 해장국

이라는 음식점을 찾았는데 참 깔끔하게 잘~먹었습니다. ㅎㅎ 고추를 너무 넣어서 뜨거운건지 매운 건지 분간을 못할 정도 였지만!!! 아무튼 맛있었습니다. ㅎㅎ

조금 이른 점심시간에 갔지만 사람들이 점점 오더니 가득찼습니다. ^^ 이 동네에 사시는 지역분들에게는 이미 소문난 맛집인 듯 하였습니다.

 

포항 남구 문덕, 오천 해장국 맛집 - 개운한해장국

 

지인에게 해장국집은 추천 받았으나 어느 메뉴가 맛있는지를 물어보지 못했지만... 결국 돌아오는 대답은 "다 맛있다"였습니다. ㅎㅎ 저는 선지 해장국을 먹었는데 기본적으로 콩나물, 우육, 내장이 조금씩 들어 있더군요. ㅎㅎ

다른 분들 시키는 메뉴를 보니 콩나물, 내장, 뼈다귀 등 골고루 드시는 편이였어요. ^^

 

포항 오천, 문덕 개운한 해장국

place.map.kakao.com/8737264

 

개운한해장국

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읍 정몽주로585번길 1 (오천읍 용덕리 287-22)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