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대구 칠곡 2지구 점심특선 맛집 - 육심쟁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오늘은 대구 칠곡 2지구 착한가격에 맛과 양까지 훌륭한 점심특선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 참고로 저녁에는 안가보고 점심에만 가봤어요. ㅎㅎ 매번 칠곡 3지구에서 밥을 해결하는데 오늘은 2지구에서 밥을 먹었네요. ㅎㅎ 친구의 추천으로 점심특선이 맛있다면서 저를 데리고 갔습니다. ㅎㅎ

맛이 깔끔하고 고기도 양이 꽤 많아서 점심에 배불리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

대구 칠곡 2지구 점심특선 맛집 - 육심쟁이

 

 

 

 

양푼이 돼지갈비찜이 7,000원이면 싸구나!!!! 라고 생각했지만?! 공기밥은 별도이니 인당 8,000원 입니다. ㅎㅎ 이정도에

8,000원이면 그래도 싼거죠? ㅎㅎ 저녁에는 주로 고기를 구워먹는 것 같은데... 점심도 맛있습니다. ^^

 

 

 

 

나오자마자 거의 10분도 안되서 뚝딱 해버렸습니다. ㅎㅎ 고기가 야들야들 하니 맛있고 된장도 사이드로 나와서 목이 막히지 않게 잘~먹었습니다.

 

욕심쟁이 칠곡본점

place.map.kakao.com/27540409

 

육심쟁이 칠곡본점

대구 북구 동천로 5-19 (동천동 874-2)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