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대구 칠곡 파스타 맛집 - 이태리 가든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것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대구 칠곡에 위치한 파스타집 이태리 가든을 다녀왔습니다. ^^ 파스타와 리조또를 먹었는데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맛이였습니다. 2인분을 시키면 피자도 하나 서비스로 주고있습니다. 그래서 두명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이곳은 함지근린공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점심이나 저녁을 먹고 바로 옆에있는 공원에서 산책을 하거나 얘기를 나누기 좋은 곳입니다.

 

대구 칠곡 파스타 맛집 - 이태리 가든

제 생각에는 피자를 주지 않고 음식 가격을 낮추는 것은 어떨까?? 생각이 듭니다? 파스타랑 리조또 가격안에 이미

피자값이 들어가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개인적으로는 봉골레 스파게티가 참 맛있었습니다. 국물이 시원하고 뭔가 해장하는 느낌?? 이라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반대로 리조또는 살짝 싱거운 맛이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ㅠㅠ 고르곤졸라 피자도 서비스의 느낌이지 그렇게 기대한 맛은 아니였습니다.

 

 

 

 

 

 

래서 제가 추천드리는 메뉴는 바로 봉골레 파스타 입니다. ^^ 드셔보신다면 제가 말씀드린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으실 거에요. ^^ 그리고 오픈한지 꽤나 오래된 것 같은데 참 장수하는 음식점이네요.

그만큼 맛에 비결이 있겠죠?

 

대구칠곡 이태리가든

place.map.kakao.com/18277604

 

이태리가든

대구 북구 동암로38길 19-39 (구암동 778-4)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