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경산 영남대 일식 술집 추천 - 이자카야 나미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과 술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술...참....좋은 것 이죠? ㅎㅎ 요즘에는 술이 나를 먹는 것 같아 그 좋아하던 혼술을 끊은지 이주일이 다되어가네요.... ㅎㅎ

혼자서 먹는 술은 참 좋으면서도 술을 참 쉽게 먹을 수 있게 해줘서 점점점 의존하게되서 결국에는 알콜중독이 오거나 몸에 안좋은 영향을 미치더라구요. ㅠㅠ

경기도 안좋은 이때.... 혼술을 줄였지만?! 그래도 함께 먹는 술은 괜찮다고 생각을 합니다. ㅎㅎ 누군가와 함께 술한잔을 과하지 않게 걸치는 것은 인생의 무게를 내려놓고 잠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거죠. ^^

그래서 제가 영남대에서 추천드리는 술집이자 맛집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분위기 좋고 안주들도 참 맛있습니다. 

 

경산 영남대 일식 술집 추천 - 나미

 

 

 

가성비가 뛰어난 안주를 추천드리자면?! 일단 크림게살구이가 참 맛있습니다. ㅎㅎ 저렴하구요... 그리고 아게다시 두부?도 맛있습니다.  조금 질 좋은 안주를 찾으신다면 개인적으로는 메로 미소구이도 참 맛있습니다. ㅎㅎ

메뉴가 참 많아서 다 먹어보기는 어렵겠지만 저는 이정도로 추천드립니다. ^^

 

 

 

 

 

이번에는 게살구이와 아게다시 두부를 시켰습니다. ㅎㅎ 술을 잘 못먹는 친구에게는 나미 스페셜 사케를 시켰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습니다. ㅎㅎ 친구가 이거 먹고 취해버려서 제가 나머지 호로록 해버렸습니다. ^^

 

영남대 이자카야 나미

place.map.kakao.com/1603505955

 

이자카야 나미

경북 경산시 대학로59길 13 1층 (대동 150-3)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