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대구 대명동 명덕역 근처 인생 돈까스 맛집 - 대쿠이 본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얼마전에는 칼국수 맛집을 찾아서 기분이 너무 좋았는데... 이번에는 돈까스 맛집을 찾았습니다. 정말 하나하나하나하나 흠 잡을데가 없는 맛집 오브 맛집이였습니다. 호불호가 과연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친절도, 맛, 서비스 전부 훌륭했습니다. 너무 흥분해서 적었나요? ㅎㅎ 굳이 단점을 꼽자면 웨이팅이 있다는 정도죠... ㅠㅠ 당연 맛집은 웨이팅을 감수 해야겠죠??? 저는 평일 오후 1시 30분정도에 도착을 하였는데 약 2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그러면 어떤게 좋았는지 하나 둘씩 이야기 해볼까요?

 

대구 대명동 명덕역 인생 돈까스 맛집 - 대쿠이 본점

 

 

 

 

 

이번에 이쪽으로 자리를 옮겼다고 하는데... 그전에는 공간이 작아서 웨이팅이 더 길었다고 합니다. ㅠㅠ 하지만 새롭게 옮기면서 인테리어를 깔끔하게 잘했군요. ^^

 

 

 

 

 

 

 

 

개인적으로 좋았던 것은 단일 메뉴라서 결정장애이신 분들에게는 아주 메뉴 고를 필요가 없게 만들어주는 좋은 구성이였습니다. ㅎㅎ 그리고 반찬을 주시는데 솔직히 이게 다야? 라고 생각했습니다. 부추와 고추장아찌 그리고 돈까스 소스...

그리고 국수였습니다.... 하지만 한입씩 입에 들어가면 생각이 바로 바뀝니다....

부추와 고추장아찌는 느끼함을 확~잡아주면서 국수는 정말 이렇게 맛있을수가 있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굉장히 맛있습니다. 아마 드셔보신 분들은 모두가 공감하실듯 합니다. ^^

 

 

 

 

 

 

왼쪽부터 목살 등심 안심? 이였던것 같은데 어찌됬든 다 존맛탱구지만 개인적으로는 중간것이? 전 맛있었어요. ㅎㅎ

와사비+머스타드 소스도 좋고 소금도 좋고 레몬을 뿌려먹어도 맛있고.... 돈까스 소스도 내공이 장난아니였습니다. ㅠㅠ

그냥 다 맛있어요. ㅠㅠ

 

대구 사시는 분들 축복 받은 거에요... 안드셔보신분들?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대쿠이 본점

place.map.kakao.com/1955141468#comment

 

대쿠이 본점

대구 남구 중앙대로51길 38-2 1층 (대명동 1807-25)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