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대구 근교 군위 드라이브, 카페 가볼 만한 곳 - 숲속카페 우즈

반응형

안녕하세요 ^^

 

맛있는 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오늘은 맛있다?라기 보다는 좋은 곳을?? 산속 분위기 좋은 계곡 바로옆에 위치한 카페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

약 2년 전에 팔공산터널이 완공되면서 대구에서 이동하는 시간이 더욱 단축되었습니다. 카페가 운영되는 시기를

보아하니 그 이후 인것으로 생각이 되네요. ^^ 역시 사람이 교통수단, 터널, 국도들이 개발되면서 예전 보다 더

멀리 갈 수 있게되면서 이런 곳도 사람들이 많이 찾게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이 곳은 계곡 바로옆에 위치 하면서 굉장히 쉬원하면서 100m 정도 되는 야외 테이블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밤이 찾아와 어두워 지면 조명이 만들어내는 분위기도 아주 좋습니다. ^^

커피맛도 제생각에는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적당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 아무래도 커피 맛보다는 야외

카페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사람들이 찾아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대구 근교 군위 드라이브, 카페 - 카페 우즈

 

어떻게 이곳을 알고 찾아왔는지... ㅎㅎ 참 사람이 많았습니다. ^^ 주말에는 노키즈 시간이 있어서 참고를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왜 그렇게 된건지는 모르겠네요... 보통 아이들과 함께 오신 사람들이 많던데... 왜그런 결정을?

특히나 계곡을 따라서 끝가지 가보면 폭포도 있고 보는 것 만으로도 아주 시원하더라구요. 

 

 

 

 

 

제가 도착을 한 7시정도에 한 것 같은데... 시간이 좀 지나니깐 해가 지더라구요. ^^ 애매한 시간에 갔지만 밝을때와

어두울때 둘 다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사진을 찍을 곳 이 많더라구요. 조명을 참 이쁘게 곳곳에 달아놓으셔서

사진을 여러장 안찍을 수가 없었습니다. ^^

 

 

 

 

대구에서 그렇게 멀지 않고 공기 말고 시원한 군위의 카페우즈 한 번 드라이브겸 찾아오시는 것 어떠신가요? ^^

 

 

장소 : 대구 근교 군위 카페우즈

간단리뷰 : 시원한 계곡 옆 야외 카페

 

주소 및 전화번호

주소 : 경북 군위군 부계면 한티로 2034 (우)39065 / 지번부계면 대율리 1253-5

전화번호 : 054-383-0889

영업시간 : 11:00~21:00 / 화요일 휴무

https://place.map.kakao.com/1450892658

 

카페우즈

경북 군위군 부계면 한티로 2034 (부계면 대율리 1253-5)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