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대구 서구, 북구 평리동 정육점, 고기마트 - 하나고기마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

 

맛있는 고기를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여러분들 고기는 주로 어디서 구매를 하나요? 대형마트? 집근처 마트? 정육점에서 직접 사보신적이 있으신가요? ㅎㅎ

고기는 바로 정육점에서 사는게 정석이 아닐까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대구 북구 평리동에 위치한 정육점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 사실 젊은세대들에게는 정육점이 그렇게 친숙한 느낌은 아니겠죠?? 저도 직접적으로 정육점에서 고기를 구매해본적은 그렇게 많지 않은 것 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정육점에서 고기를 구매할때 좋은 장점 "하나고기마트"의 차별화된 다른 정육점과의 차이점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대구 북구 평리동 정육점, 고기마트 - 하나고기마트

정육점에서 고기를 사야하는 이유!

 

고기를 왜 정육점에서 사야할까요? ㅎㅎ 대형마트나 동네마트에서는 주로 진열된 고기를 구매를 하시죠?

정육점에서는 직접 고기를 손질하신 사장님께 물어보면서 부위별 특징과 원하는 고기를 더욱 명확하게 이해하면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정육점의 단골이 되면 가끔씩 나오는 특수부위와 맛있는 부위들을 예약해놓고 먹을 수가

있습니다. ^^ 고기에도 엄청 많은 부위가 있으신거 아시죠?

 

자동차에 가려벼렀군요. ㅠㅠ 
늘 바쁘신 사장님 ㅋㅋ
손소독제는 필수이죠. ㅋㅋ 
문구가 참 마음에 드내요. ㅎㅎ 
특수부위들은 이렇게 매번 지방을 바로 제거해서 주십니다. ^^ 그래요 맛이 유지가 되고 맛있다고하네요. ㅎㅎ
오늘도 판매를 위한 물량준비에 바쁘십니다.

 

 

하나고기마트를 가야 하는 이유!!

1. 고객분들의 요구를 들어주시는 고객맞춤형 정육점입니다.

2. 돼지고기, 소고기, 양념육, 국거리 모든 종류의 고기를 구매가능합니다.

3. 소스 및 조미료 완비

4. 매일 입고되는 신선한 고기

 

삼겹살이 메인 판매대상입니다.
원하시는 삼겹살 두께에 맞추어 잘라드립니다.
맛있어보이시죠? ㅎㅎ
고추장 양념
돼지갈비도 당연히 팔아요 ㅋㅋ
각종소스류도 준비 되어있습니다.
이런 새심한 준비까지...
매일 들어오는... 신선한 고기들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소갈비를 작업하는 모습을 처음으로 보았습니다.  숨김없이 고객들 앞에서 해체를 하는 과정을 직접

보여주시니 더욱 믿음이 가는 정육점입니다. ^^

 

 

갈비 하나하나를 모두 분리해야합니다.
에어컨이 틀려있는 매장인데도 땀을 뻘뻘흘리시더라구요.
아직 멀었습니다. ㅎㅎ 
수북히 쌓인 소갈비들...

 

 

 

저렴하지만 맛있는 냉동육과 매일 작업하는 삼겹살, 목살, 국거리, 꽃등심 등등 여러종류의 고기를 팔고있으니 언제나

부담없이 방문하셔서 궁금한점은 물어보시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냉동육...
대패와 막창도 있습니다. ㅎㅎ
꽃등심도 있네요...
내장도 있습니다.
이런 사이드 메뉴들도 함께...
늘 친절하신 젊으신 사장님입니다. 
네비치고 오시면 됩니다. ^^ 

 

정육점에서 고기를 사시면 앞으로 정육점만 가시게 될거에요...ㅎㅎ 정말입니다.^^ 마음편히 찾으셔서

질 좋은 맛있는고기 많이 많이 사시길 추천드립니다.!!

 

 

장소 : 대구 북구 평리동  하나고기마트

주소 및 영업시간

시간 : 매일 09:00~21:30

전화번호 : 053-522-3843

주소 : 대구 서구 북비산로 61길 9 하나고기마트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