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영남대 찌개 맛집, 미대 뒷길 맛집 - 만나식당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키미입니다. ^^

 

저의 모교인 영남대에 오게 되었습니다. 무려 4년만에 컴백을 하였네요. ㅎㅎ 코로나의 여파로 실직을 하였지만?! 그래도

인생이 올라가면 내려오는 시기도 있지 않을까요? 하지만 지금은 마음도 굉장히 편하고 스트레스도 없고 아주 잘지내고

있습니다. ㅎㅎ 취업이라는 문이 제 앞에 있지만... 지금은 잠시 쉬어가야할 시기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

아무튼 거의 10년전 영남대 대학교 1학년 때 처음으로 먹어봤던!! 영남대 미대 뒤에 있는 "만나식당"의 돼지찌개는 

저에게 너무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 그래서 취업을 하여 영남대를 떠나기 전까지 가끔 먹었던 만나식당을...

다시 찾게 되었습니다. ㅎㅎ

인테리어와 맛이 전혀 변하지 않았더라구요. 하지만 코로나의 여파로 대학생들이 등교를 하지않아... 평일 바쁜 저녁시간에 사람들이 많지 않더라구요. ㅠㅠ 가슴이 아팠습니다.

 

영남대 돼지찌개 맛집, 미대 뒷길 맛집 - 만나식당

 

 

간판과 인테리어가 변하지 않고 똑같더라구요. ^^ 바뀐건 조금 올라간 가격과 밑반찬?? 맛은 예전과 똑같았습니다.

예전에 봤던 사장님들도 똑같으시고 변함없는 모습이 참 좋았습니다.

 

 

 

 

돼지찌개는 참 깊~은 국물의 찐~한 맛이 특징이며 특히나 사이드 메뉴로 나오는 쫄깃쫄깃한 전이 맛있습니다.

혹시나 영남대에 다니지만 아직도 안가보셨다면 한 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장소 : 영남대 미대 뒷길 만나식당

가격 : 돼지찌개 2인분 (11,000원)

음식 : 돼지찌개

간단리뷰 : 변하지 않는 찌개맛, 미대 맛집

 

주소 및 영업시간

시간 : 일요일 휴무

주소 : 경북 경산시 조영길 18-7 (우)38541 / 지번조영동 391-2

전화번호 : 053-817-9908

https://place.map.kakao.com/15716249

 

만나식당

경북 경산시 조영길 18-7 (조영동 391-2)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