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경산 영남대 일식 라면 가성비 추천 - 도쿄라멘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오늘은 가볍게 점심에 한끼하기 좋은 영남대 정문에 있는 일식라면집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가격대도

적당하고 회전율로 빨라서 시간이 없어도 빨리 먹고 갈 수 있고 혼자먹기에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

학생분들이 참 많이 찾을 것 같은데 코로나의 여파인지 점심시간에도 사람이 적더라구요. ㅠㅠ

어서 정상 개강을 해야할텐데 ㅠㅠ 그래도 좌석이 반정도는 차는 것으로 보아 다행이더군요...

일식라면 및 라면을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찾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메뉴도 라멘뿐만 아니라 덮밥 및 안주류(사이드메뉴)도 팔기 때문에 넓게 봐서는 일식집이라고 봐도 되겠네요. ^^

 

경산 영남대 일식 라면 가성비 추천  - 도쿄라멘

 

 

전체적으로 착한 가격입니다. ^^ 라면과 덮밥류 종류가 다양합니다. 요즘에는 날씨가 더워서 냉소바도 꽤 많이 드시

더라구요. ㅎㅎ 다음번에 찾으면 냉소바 한 번 먹어보고 그다음엔 덮밥을 한 번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돈코츠라면과 초카라이라면을 먹었습니다. ㅎㅎ 제가 초카라이라면을 먹었는데 정~말 맵습니다. ㅠㅠ 라면의 맛을

못느낄 정도이니 매운맛 매니아가 아니라면 왠만하면 다른 라면으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착한 가격의 가성비 뛰어난 영남대 정문에 위치한 도쿄라멘 오늘 점심 한끼 어떠신가요? ^^

 

장소 : 영남대 정문 도쿄라멘

가격 : 돈코츠라면(4,400원) + 초카라이라면(4,900원)

간단리뷰 : 가성비 뛰어난 일식 라면집

 

주소 및 영업시간

시간 : 10:00 ~ 21:00 / 매월 셋째주 토,일 휴무

주소 : 경북 경산시 청운1로 12-2 1층 (우)38532 / 지번대동 158-7

전화번호 : 053-812-3901

https://place.map.kakao.com/277592513

 

도쿄라멘 영남대점

경북 경산시 청운1로 12-2 1층 (대동 158-7)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