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경산 영남대 막걸리 안주 맛집 - 좋은친구들(feat, 꿀막, 두부김치)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것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학창시절 많이 먹었던 영대에서 유명한 "꿀막걸리" 아시나요? 말그대로 막걸리에다가 꿀을 타서 먹는 아주 달달한 

막걸리입니다. 막걸이에는 꿀이 아니라 사이다도 많이 섞어먹죠? ㅎㅎ 학창시절 막걸리를 참 많이 먹었습니다.

신입생 시절부터... 나이를 들면서 취업하기 전까지 제가 영남대에서 정말 자주 찾던 막걸리집입니다. ^^

예전에 알고있던 위치가 다른 점포로 바꼈길래.... 없어진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였습니다. ㅎㅎ

너무 반가운 나머지 위치를 파악하고 다음날 바로 가버렸습니다. 그리고 제가 참 맛있게 먹었던 두부김치를 시키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꼭 추천드리고 싶은 영남대 막걸리 맛집입니다.

안주들이 다 맛있습니다. ㅎㅎ

 

영남대 막걸리 안주 맛집 - 좋은친구들(feat, 꿀막, 두부김치)

 

 

 

 

인테리어는 예전 그대로 이더군요. ㅎㅎ 주인 할머니분도 여전히 잘 계시던 것 같더군요. ㅎㅎ 메뉴가 참 많아서 고르

기가 힘들 수도 있습니다... ㅎㅎ 저는 두부김치와 녹두전을 추천드립니다. ^^

 

 

 

 

 

기본반찬으로 나오는 무말랭이(꼬드락지)도 참 맛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꿀막은 저렇게 막걸리통에 꿀을 넣어주시는데

숟가락으로 잘 저어주셔야지 달달한 꿀막걸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

 

 

 

 

여전히 맛이 변하지 않았더라구요. ^^ 푸짐하고 맛있는 두부김치에 꿀막걸리 한 잔? 어떠신가요? ㅎㅎ

 

 

장소 : 영남대 무극안경점 뒷편 좋은친구들

가격 : 두부김치(12,000원) + 꿀막걸리(6,000원)

간단리뷰 : 두부김치에 꿀막걸리 가성비 최고!

 

주소 

주소는 아직 카카오맵에 추가되지 않았네요. ㅠㅠ 옛날 주소로 지정이 되어있습니다.

무극안경점 골목으로 가시면 바로 보이실 겁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