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경산 영남대 신대부적 칼국수 맛집 - 현풍닭칼국수(feat, 매운김치)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것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점심 한끼를 때우려 우연히 찾은 기대하지 않았던 닭칼국수 집에서 땀을 뻘뻘흘리며 완칼국수 하였습니다. ㅎㅎ

대구에서는 꽤나 유명했었던 브랜드 같은데... 생긴지는 그리 오래 되지 않은 것 같네요. 아마 작년쯤?? 맛도 훌륭하고

서비스고 괜찮았습니다. 특히나 김치가... 청양고추의 맵기라고 하는데 평소 음식점에서 청양고추를 찾는 저에게는

완벽한 김치 맛이었습니다. ㅎㅎ 하지만 다른 손님들은 이미 단골이신지 안매운 김치와 매운김치를 둘 다 시키더라구요.

저는 매운 김치만 다시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따끈한 국물에 매콤한 김치를 올려 먹으니 아이디어가 떠올랐습니다.

매번 국밥으로 해장이 지겨울때는 한 번씩 닭칼국수로 해장하는게 어떨까? 생각해봤습니다. ㅋㅋ

물론 얼큰한 국물도 남김없이 흡입하고 왔습니다. ^^ 영남대 사시는 분들이나 주변에 혹시나 상호를 보신 분들은!!!

이번을 기회로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경산 영남대 신대부적 칼국수 맛집 - 현풍닭칼국수(feat, 매운김치)

체인점은 왠만하면 평타를 치는 올바른 선택이죠. ㅎㅎ 하지만 저에겐 그 이상의 맛이였습니다. ^^

 

 

 

 

삼계 칼국수는... 곧 다가올 세 번의 복날 중에서 한번 찾아올 생각입니다. ^^ 매장도 꽤나 넓었고 아주 시원하게 아직

5월 이지만 에어컨을 틀어놓으셨더라구요. ㅎㅎ 왠지 알았습니다. 땀을 뻘뻘 흘렸거든요. ㅎㅎ 

뜨겁지만 후후 불면서 드링킹 하게 되더라구요. ㅋㅋ

 

 

 

 

 

저에게는 매운 김치가 정말 혁신적이였습니다. 왜 매운김치를 지금까지 먹지 않았을까? 하는 후회를 하게 만들었습니다.

김치도 직접 담구신다고 하는데?! 체인점에서 주는 걸까요? 아니면 직접 진짜로 담구실까요?? 어쨋든 김치는 너무 맛있게 매웠습니다. ^^ 꼭 두 번씩 리필해서 드세요. ㅎㅎ

 

 

 

 

 

밑반찬은 김치와 단무지가 전부이지만 더 이상 필요할까? 싶습니다. 국물까지 후루룩 마시고 정말 점심 든든하게 잘~먹었습니다. ㅎㅎ 싹 비운 그릇만 보시면 얼마나 맛있는지 아시겠죠? ^^

"현풍닭칼국수" 오늘 닭칼국수 한그릇 어떠신가요?!

 

 

장소 : 경산 영남대 신대부적 현풍닭칼국수

가격 : 현풍 닭칼국수 2인분 (13,000원) 

음식 : 현풍 닭칼국수

간단리뷰 : 매운김치에 닭칼국수 호로록

 

주소 및 전화번호

전화번호 : 053-811-2200

주소 : 경북 경산시 압량읍 화랑로 290 (우)38536 / 지번압량읍 신대리 465

https://place.map.kakao.com/958181907

 

현풍닭칼국수 경산신대부적점

경북 경산시 압량읍 화랑로 290 (압량읍 신대리 465)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