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대구 시내 삼덕동 파스타, 리조또 맛집 - 작은(feat, 바질페스토, 라구리조또)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오랜만에 대구 시내를 방문하였습니다. ^^ 배가 살살 고파오는 순간.. 친구가 얼마전 자기가 찾아낸 맛집이 있다면서

저를 끌고 갔습니다. ㅎㅎ 

자꾸 시내가 아닌 것 같은 주택단지로 저를 데리고 가길래 도대체 레스토랑은 어딨는거야!!! 라고 생각하는 순간...

두둥~!하고 나타난 이름도 특이한 "작은"이라는 레스토랑, 음식점을 찾았습니다.!!!

아마 저와 똑같이 이 음식점을 찾으실때 100% 길을 단번에 찾지 못하실꺼에요... 여기가 맞나?! 라고 생각하는 그 광경!!!

맞습니다. ㅎㅎ 바로 음식점이에요!! 자 그러면!!!

바질페스토가 맛있다는고 소문이 자자한 곳이더라구요?! 그 맛은 어떠할지 함께 보실까요?

 

 

대구 시내 삼덕동 파스타, 리조또 맛집 - 작은(feat, 바질페스토, 라구리조또)

 

 

 

역시나 찾기는 어려웠지만... 맛집은 맛집인듯 합니다. ㅎㅎ 평소에는 웨이팅이 많은지 대기실을 따로 마련해뒀더라구요. ^^ 애기고양이도 있다고 하는데.... 오늘은 데리고 오질 않았다고 해서 만나지는 못했습니다. ㅠㅠ

 

 

 

 

 

 

정말 말 그대로 옛날 주택집을 개조하여서 음식점으로 만든 것이라 옛날 집 모습이 그대로 담겨져 있었습니다. ㅎㅎ

저희는 다행이 웨이팅이 없었고 앞에 1~2명 정도 먼저 앉아 있었어요. ㅎㅎ 나오는데 한 20~30분 정도 걸렸던것으로

봐서는 음식 회전속도가 그렇게 빠르지는 않았어요. ㅎㅎ 정성들여 만드는 거겠죠? ㅎㅎ

 

 

 

 

 

 

저희는 바질페스토와 라구리조토 그리고 콜라를 시켰습니다. ㅎㅎ 바질페스토는 말그대로.... 바질맛이 굉장히 풍부한? ㅎㅎ 제 입맛에는 굉장히 맛있었답니다. ㅎㅎ 라구리조토도 버섯이 씹히면서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ㅎㅎ

최근에 가본 파스타집 중에서도 굉장히 기억에 남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장소 : 대구 시내 삼덕동 "작은" 레스토랑

가격 : 바질페스토(12,000원) + 라구리조또(12,000원)+콜라(1,500원) = 25,500원

음식 : 파스타, 리조또

간단리뷰 : 바질페스토 존맛탱

 

주소 및 영업시간

시간 : 매일 12:00 ~ 21:00 / 매일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주소 : 대구 중구 공평로8길 37-5 (우)41940 / 지번삼덕동2가 30-8

https://place.map.kakao.com/2007669281

 

작은

대구 중구 공평로8길 37-5 (삼덕동2가 30-8)

place.map.kakao.com

 

파스타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력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