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창원 명서동, 봉곡동 뼈다귀해장국 맛집 추천 - 명곡광장 남다른감자탕(feat, 남자탕)

반응형

안녕하세요 

 

국밥을 사랑하는 국밥충인 키미입니다.

 

하... 드디어 국밥을 추천드리는 날이 왔군요. 저는 국밥류를 너무 너무 좋아합니다. ㅠㅠ 뼈다귀 해장국도 국밥류가 맞나요? ㅎㅎ 저는 어짜피 밥을 꼭 말아서 먹으니 국밥류라고 치죠. ㅎㅎ 

제가 창원에서 뼈다귀해장국 맛집으로 손꼽는 창원시 명곡로타리에 위치한 남다른 감자탕입니다.....여기서 저의 최애

메뉴는 바로 "남자탕"입니다. 다른 체인점의 맛을 모르겠지만 사실 여러분도 아시는 체인점 바이 체인점의 맛이 있기

때문에 저는 상남동에도 사실 남다른감자탕이 있긴 하지만 명곡광장의 남다른 감자탕이 정말 맛집입니다.

지금도 너무 먹고싶네요... 일주일에 한 번씩은 꼭 땡기는... 가격도 7,500원으로 푸짐한 양을 생각하면 혜자입니다...

 

명곡광장 남다른감자탕(feat, 남자탕)

주차는 가게 앞에도 있지만 자리가 없으면 농협 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

비오는날에 가다보니 가게 밖에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개인적으로 국밥류를 사랑하는 국밥인들에게 김치와 깍두기 그리고 야채, 고추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전부 아주 기본적인 이상의 맛이 나면서 저는 항상 김치는 두 번에서 세 번은 리필을 합니다. ^^

 

 

 

 

 

겨자소스에 발라낸 등뼈살을 찍어 먹고... 뼈를 잡고 쪽쪽 빨아먹으면 캬.... 두 끼는 먹는 듯한 포만감... 너무 맛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살은 국에다 모아서 부은다음 뼈에 미쳐 발라내지 못한 살들만 빨아 먹고 나머지 살과 국에 밥을 푹~

말아서 한 번에 먹는 스타일입니다. ㅎㅎ

정말로 너무 너무 맛있고 완전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꼭 창원 명곡광장점이 아니더라도 다른 체인점도 크~게 맛이 다르지 않으니 꼭 찾아가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맛있게 드세요. ㅎㅎ

 

장소 : 창원시 명서동 명곡광장 남다른 감자탕

음식 및 가격 : 남자탕 7,500원 x 4

간단리뷰 : 뼈다귀 해장국의 인생 맛집 너무 맛있습니다. 

 

주소 및 영업시간

시간 : 매일 00:00 ~ 24:00

주소 :경남 창원시 의창구 지귀로12번길 34 (우)51176 / 지번봉곡동 38-2

전화번호 : 055-277-2116

https://place.map.kakao.com/26799524

 

남다른감자탕 창원명곡광장점

경남 창원시 의창구 지귀로12번길 34 (봉곡동 38-2)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