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진해, 창원 근교 빵이 맛있는 카페 추천 - 스위트랩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사실 저는 카페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두둥... 하지만 맛있는 디저트가 있는 카페라면 다르겠죠??? ㅎㅎ

이름 그대로 달달하고 맛있는 빵과 디저트들이 많고 유명한 진해의 스위트랩이란 카페를 찾았습니다.

진해 속천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바다의 풍경을 고스란히 볼 수 있어 경치 또한 훌륭한 곳이였습니다.

 

진해, 창원 근교 빵이 맛있는 카페 - 스위트랩

 

 

한 건물을 통째로 사용하는 큰 카페였습니다. ^^ 1층은 주문을 하며 전층에서 커피와 빵을 즐길 수 있으며 특이하게 3층에는 베이킹 스쿨이 있는데... 아마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보이네요. ^^

 

 

 

 

 

굉장히 여러 종류의 빵이 있습니다. 저는 초코 크로와상과 먹물크로캉을 먹었습니다.  굉장히 맛있습니다. 하지만 가격대가 좀... 비싼편이더군요. ^^ 커피도 조금 비싼감이 있습니다.

 

 

 

 

 

 

 

 

저는 풍경과 자연의 공기를 마시기 위해 루프탑으로 향하였습니다. ㅎㅎ 특이하게도 침대로 되어있는데... 침대가 에어매트다 보니 굉장히 말랑말랑해서 오히려 너무 불편하였습니다. ㅠㅠ

하지만 누워서 책을 보거나 이야기 하기에는 좋았습니다. 앉아서 빵이랑 커피를 먹기가 넘 힘들었어요. ㅠㅠ

 

 

장소 : 창원 진해 스위트랩

음식 및 가격 :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원 + 아이스 카페모카 6,300원 + 먹물크로캉 6,000원 + 초코크로와상 4,000원

간단리뷰 : 진해 바다를 한눈에 볼수있고 시원한 루프탑이 특징인 빵이 맛있는 카페

 

주소 및 영업시간

시간 : 매일 10:00 ~ 23:00

주소 :경남 창원시 진해구 속천로 73-1 (우)51682 / 지번대죽동 41-10

https://place.map.kakao.com/1644730395

 

스위트랩

경남 창원시 진해구 속천로 73-1 (대죽동 41-10)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