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창원시 상남동 전집, 막걸리 - 신춘향전(모듬전)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오는 날에는? 뭐가 생각나시나요? 뭐니뭐니 해도 파전에 막걸리가 아니겠어요? ㅎㅎ

창원 상남동에서 전집을 찾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긴합니다. ㅎㅎ 사실 비가 오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가끔식 전이 생각나는 날이 있잖아요? ㅎㅎ 그래서 창원 상남동에 위치한 "신춘향전"이라는 곳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

 

창원시 상남동 전집, 막걸리 - 신춘향전(모듬전)

오후 7시전에 방문을 하면 모듬전에 술+음료수 할인을 하더라구요. ^^ 참고하세요

 

 

음악 및 인테리어가 전집 느낌이 물씬 풍기게 세팅을 해두었습니다. 메뉴도 굉장히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지만...

전집은 모듬전 아니겠어요? ㅎㅎ 추천메뉴의 1번메뉴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모듬전이 생각보다 느끼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낚지젓을 주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함께 나온 사이드 메뉴들과 함께

먹으면 느끼함이 덜합니다. ^^ 하지만 다 먹다보니 조금 출출함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어쩌다 보니 라면도 하나 더 시키게 되었네요. ㅎㅎ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27번길 6 1층 (우)51496 / 지번상남동 18-2

영업시간 : 17:00 ~ 04:00

https://place.map.kakao.com/2022370598

 

신춘향전 창원상남본점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27번길 6 1층 (상남동 18-2)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