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김밥일번지 - 일번지라면, 일번지김밥, 매운콩나물비빔밥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오늘은 아침겸 점심겸 아점으로 김밥일번지를 먹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김반천국은 요새 잘 보이지가 않더라구요... 점점 김밥일번지의 체인점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ㅎㅎ 하지만 제가 종종 들리는 김밥일번지도 맛있습니다.!

가격이 점점 비싸지기는 하지만 가벼운 마음으로 한끼를 먹기에 이렇게 좋은 곳이 또 있을까요?

 

김밥일번지 - 일번지라면, 일번지김밥, 매운콩나물비빔밥 리뷰

라면 3,500원, 김밥 3,000원, 매운콩나물비빔밥 5,500원으로 무난한 가격이네요. ^^

사실 예전에는 분식점은 싼맛에 먹는 것도 있었는데 이젠 꼭 그렇지 않은 것 같네요..ㅠㅠㅠ

 

 

 

기본적으로 숟, 젓가락 접시, 김치, 장국 모두 셀프이신거 아시죠? ㅎㅎ 물론 다 먹고나서도 직접 치워야합니다. ^^

테이블은 아주머니가 와서 한번씩 닦으니깐 휴지로 큰 음식물만 조금 치워주는 센스!!

저는 3가지 메뉴를 시켰는데 맛있어 보이시나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분식은 여러메뉴가 있지만 저는 항상 라면+김밥은 기본적으로 시켜 먹는답니다. 이것 이상의 분식 조합은

먹어 본 적이 없어요. ㅎㅎ 그리고 저의 김밥일번지 최애 메뉴인 "매운콩나물비빔밥"은 생각보다 사람들이 모르더라구요. 매운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씩 시켜 먹어보세요. ㅎㅎ 진짜 맛있습니다.

 

 

장소 : 김밥일번지

가격 : 일번지김밥(3,000원) + 일번지라면(3,500원)+매운콩나물비빔밥(5,500원) = 12,000원

음식 : 일번지라면, 일번지김밥, 매운콩나물비빔밥

간단리뷰 : 매운콩나물비빔밥 존맛탱

 

프랜차이즈들을 찾는 이유는 가격이 똑같고 점포별로 맛이 차이가 크지 않다는 점이겠죠? ㅎㅎ 오늘 아점은 김밥일번지

한끼 어떠신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