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맥도날드 맥모닝 - 베이컨에그맥머핀, 핫케이크, 상하이 스낵랩

반응형

안녕하세요 ^^

 

키미네 맛있는 스토리의 키미입니다.

 

여러분들 맥모닝 아시나요? ㅎㅎ 맥도날드에는 아침/오전에 일정한 시간에만 파는 맥모닝 메뉴들이 있습니다.

이시간에는 햄버거를 먹지 못해요. ㅠㅠ 저는 사실 햄버거가 더 좋아요. ㅎㅎ 하지만 맥모닝의 메뉴들도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으니 한 번 드셔보시는 것도 경험상 좋을 것 같습니다.^^

맥모닝 시간은 새벽 4시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입니다.

 

맥도날드  맥모닝 - 베이컨에그맥머핀, 핫케이크, 상하이 스낵랩

 

장소 :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 오전 4시 ~오전 10시 30분

가격 : 5,700원

음식 : 베이컨에그맥머핀, 핫케이크, 상하이 스낵랩

간단리뷰 : 상하이 스낵랩이 맛있다

 

사실 맥도날도 맥모닝은 저의 타입이 아니긴 합니다. 맥모닝의 빵은 약간 딱딱하고 호밀빵 같은 느낌에 양도 적은 편이죠. 그 만큼 가격도 싸긴합니다. ^^ 하지만 그런 매력이 있겠죠? ㅎㅎ 개인적으로는 사이드 메뉴로 시킨 상하이 스낵랩이 제 취향인 것 같아요. ㅋㅋ 맛있습니다. 하나씩 추가하셔서 시켜드셔 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