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창원시 마산 구산면 원조반동굴구이 - 석화 굴구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추운 겨울이 오면 꼭 먹어야하는, 반드시 먹어야하는 석화 굴구이집을 추천드립니다.

창원으로 직장을 입사하고 그 해 겨울 아는형님의 추천으로 찾아가게된 "원조반동굴구이"집 입니다.

처음에 갔을때는 사실 제가 해산물을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서 비리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조금 들기는 했습니다만...

정말로 하나도 안비리고 너무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양도 굉장히 많고 술 한잔하기에도 최고입니다... 하지만 창원까지 대리운전을 부르기에는 너무 비싼게 사실이고... 

한 명이 총대를 매고 안먹어야하기 때문에 조금 미안하기도 합니다. ㅎㅎ

 

원조반동굴구이

이번 방문이 세 번째 방문이였습니다. 작년 11월 정도에 갔었던 것으로 생각이 나는데...? 인테리어를 한 것 인지?

예전 보다는 깔끔한 느낌이였습니다. ㅎㅎ 그리고 평일에 가서 그런지 그나마 좀 사람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그 전에 두 번 갔었을때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뭐 하나 시키고 주문하는 것도 어려웠어요. ㅠㅠ

 

저희는 제일 작은 소자를 시켰는데 양이 많죠?? ㅎㅎ 둘이서 겨우 다먹었습니다. 생굴을 넣고 뚜겅을 닫은 후 한 15~20분 정도 기다리면 완성이 됩니다.
제 친구가 운전을 하기로 하고 저는 간단히 한잔했습니다. ㅎㅎ
노릇 노릇 아주 잘 익었습니다. ㅎㅎ 
소맥으로 간단히 한잔 했습니다. ㅎㅎ 술안주로 쵝오죠.
조금 배가 불렀을때 이정도 남았으니 양은 얼마나 많은지 알겠죠? ㅎㅎ

 

장소 : 원조반동굴구이

음식 및 가격 : 굴구이 소(28,000원) + 굴 죽(5,000원) + (주류....)

간단리뷰 : 겨울에 굴구이 만한 음식이 있습니까? 진짜 겨울에 한 번은 꼭~~~~~~가셔야합니다. 강력추천!!!

 

가격도 비싸지 않고 맛있고 별미입니다. 하지만 창원에서는 다소 멀고 대리운전하기에는 거리가 멀다는 단점있습니다.

맛은 정말 보장합니다. 너무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쵝오!

여름 시즌에는 굴구이에 불가능 하오니 겨울에 드세요. ㅎㅎ

 

 

주소 및 영업시간

시간 : 08:00-22:00 (매일)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구산면 해양관광로 1512, 반동리 447-5

https://place.map.kakao.com/718110810

 

원조반동굴구이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구산면 해양관광로 1512 (구산면 반동리 447-5)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