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창원시 사파동 브런치 카페 - 라라라 브런치 카페 - 브런치가 뭔가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여러분들 브런치 카페라고 아시나요? ㅎㅎ 저도 처음 가본 것 같네요.. 왜냐면? 눈에 띄지도 않았고 제가 워낙

국밥충이다 보니깐... ㅋㅋ 양식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았어요...

그래도 분위기에 이끌려서 브런치 카페를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굉장히 깔끔하다? 건강하다?

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샐러드를 함께 먹을 수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브런치가 정확히 무슨 뜻인가요?

여러분들 브런치 브런치하면서 많이 들어보셨죠? 이게 무슨 뜻인지 아나요??? ㅎㅎ 오늘 저도 많이 들어는 봤지만

정확한 의미는 모르고 있어서 찾아보니 "breakfast + lunch"가 합쳐진 합성어라네요... 우리말로는 "아침+점심"격인

"아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죠? ㅎㅎ

 

라라라 브런치 카페

인테리어가 정말 산뜻한?? 음식을 더욱 생생하게 만든다고 해야 할까요?? ㅎㅎ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와 햇빛

잘들어오는 창이 정말 이뻤습니다. ^^

사진을 마구 찍는 키미에게도 이쁘게 나온 사진이군요. ㅋㅋ 햇빛 들어오는게 참 생생해 보여서 좋네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들이 이뻤어요 ㅎㅎ 
2명이서 브런치 + 스프 + 음료수 하나 시켰습니다. 
굉장히 신선하고 생생해서 좋아요. ㅋㅋ 한 번씩 신선한 음식을 먹고플때? 가면 좋겠네요.

장소 : 라라라 브런치 

음식 및 가격 : 라라라플레이트(12,700원) + 오늘의 스프 with 크림식빵(4,300원) + 자몽에이드(5,000원) 

간단리뷰 : 건강하게 맛있는 브런치 그리고 인테리어가 참 이쁜 곳 하지만 조금 비싼?

 

브런치를 자주 먹어보지 않아서 그런것인가요...? 이 가격이 적정 가격인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두 명이서 먹었는데 그렇게 배부르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어요. 음식은 정말 깔끔하고 오늘의 스프도 맛있습니다. ^^ 주인분들도 친절하시구요.

한 번 찾아가보시기엔 나쁘지 않은 곳 같아요.

 

 

주소 및 영업시간

시간 : 10:00-19:30 (16:00-17:00 브레이크타임), 토요일 11:00-18:30 (브레이크타임 없음), 일요일 휴무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창이대로 719번길 4-8, 사파동 88-2 1층

https://place.map.kakao.com/1092191472

 

라라라브런치카페

경남 창원시 성산구 창이대로719번길 4-8 (사파동 88-2)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