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창원시 상남동 맛집 - 피자 맛집 피즈비(piz.b)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사실 저는 느끼한 음식? 피자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주로 치킨을 자주 먹는 편이지요. ㅎㅎ

하짐나 가끔씩? 갑자기 피자가 먹고 싶은 날이있습니다. 여러분도 그러신가요? ㅎㅎ 문득... 아! 오늘은 피자를

먹어야해... 마치 의무감이 들정도로 꼭 먹어야하는 날이 있습니다.

상남동에 있는 피즈비를 방문한 것도 그러한 이유였습니다. ㅎㅎ 그날은 꼭 피자를 먹어야 하는 날이였거든요.

저는 굉장히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피맥도 괜찮고 콜라랑 먹어도 당연히

꿀맛이겠죠? ㅎㅎ

 

창원시 상남동 피자 맛집 - 피즈비(piz.b)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굉장히 힙합스러운?? 맞나요? ㅎㅎ 뭔가 자유로운 분위기 같은 지하실 느낌도 들기도 하고

영피플들이 아주 좋아할 분위기였다고 생각을 합니다. ㅎㅎ

 

 

 

 

기본적으로 소스, 포크,나이프 및 접시는 셀프이오니 먹고싶은 만큼 가져와서 먹을 수 있어서 편리하고 좋았어요.

저는 피즈비+핫 불고기를 반반을 시켜서 먹었는데 피즈비 피자가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피즈비를 추천드립니다.

핫 불고기는 사실 너무 매워서 ㅠㅠ 저희가 메뉴판을 제대로 읽지 않았어요. ㅠㅠ 불닭보다 더 매운듯... ㅠㅠ

콜라+맥주는 덤이겠죠? ㅎㅎ 피즈비 피자 꼭 드세요!!

 

 

 

 

 

 

 

 

 

장소 : 피즈비

음식 및 가격 : 반반피자(25,000원) + 콜라(2,500원) + 맥주(4,000원)

간단리뷰 : 이국적인 맛의 수제피자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립니다.!!

 

주소 및 영업시간

시간 : 12:00-23:00 (평일) / 12:00-24:00(주말)

주소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로 107 메종드테라스 108호 (우)51494 / 지번상남동 77-2

https://place.map.kakao.com/750208151

 

피즈B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로 107 메종드테라스 108호 (상남동 77-2)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