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창원 내동 해장국 맛집- 양평해장국 ,한우+육우 내장탕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ㅎㅎ

 

사람만나는 걸 좋아하다보니 술을 마시는 것도 자연스럽게 좋아지더라구요. ㅎㅎ

거기다 회사생활도 하다보니... 술을 아주 자주 마시게되었습니다. 그러면 매번 아침에 골골거리다 해장거리를 찾게되죠.

그래서 주로 점심에 해장을 하러 가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양평해장국"입니다.

양평해장국에 가면 저는 항상 "한우+육우 내장탕"을 시킵니다. 왜냐면 양평해장국의 선지+콩나물+한우+육우를

합친 스폐셜 해장국이기 때문이죠. ㅎㅎ 맛 또한...훌륭합니다.!!

 

해장국 맛집- 양평해장국 ,한우+육우 내장탕

 

 

제가 좋아하는 양파, 고추 그리고 김치 등등... 국밥류에 가장 기본인 셋팅입니다. ㅎㅎ 그리고 첨가소스로 고추기름을

주는데 꼭 해장국에 넣어드세요. 맛이 두 배로 맛있어 집니다. ㅎㅎ

 

 

 

 

 

당연히... 다 먹을때 까지 어떠한 사진도 찍을 수 없었습니다. ㅎㅎ 왜냐하면 너무 맛있었기 때문이죠. ㅎㅎ

한 번 먹으면 그 맛에 중독되는 양평해장국의 한우+육우 내장탕 드시러 가보시겠어요? ㅎㅎ

체인점이기 때문에 다른 지역에서도 드실 수 있습니다.^^

 

장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창원대로 726 (우)51527 / 지번내동 456-17

음식 및 가격 : 한우+육우 내장탕 9,000원

간단리뷰 : 내장탕의 인생 맛집 너무 맛있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2335227

 

양평해장국

경남 창원시 성산구 창원대로 726 (내동 456-17)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