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대구 칠곡 대패삽겹살 맛집 - 감성대패 칠곡 3지구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것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저는 삽겹살을 좋아합니다. 삽겹살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있을까 모르겠어요... 그리고 저는 대패삽겹살을

그냥 삽겹살 보다 더 좋아한답니다. ㅋㅋ 얇은 대패가 은근히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정말 백종원님은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그러니 성공을 하겠죠? ㅋㅋㅋ 대구 칠곡이 제 본거지는 아니지만... 대구 칠곡에서 저녁을 자주 먹어요 ㅎㅎ

그래서 칠곡 3지구 시내를 걸으면서 뭘 먹을까?? 하는 순간... 두둥!! 새로 오픈된 따끈따끈한 "감성대패" 음식점을

발견하였습니다. ㅎㅎ 대패를 좋아하는 키미가 그냥 지나칠 수는 없겠죠? ㅋㅋ

셀프바 이용비를 1,500원을 받기는 하지만 굉장히 많은 종류의 야채와 밑반찬들을 자유롭게 먹을 수 있었고 여러모로

만족스러워 200% 재방문 의사가 있었던 맛있었던 "감성대패" 음식점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대구 칠곡 삽겹살 맛집 - 감성대패 칠곡 3지구점

 

 

 

 

 

 

요즘 트렌드인가요?? 뭐든지 셀프죠??? ㅎㅎ 그러면서 가격을 낮추면서 소비자들에게는 만족감을 주는 것 같아요.

야채들도 싱싱하고 서비스도 좋고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사람도 많더라구요. ^^ 그리고 고기도 대패 5인분만 시켰는데 정말로 다른 집에서는 보통 두 명이 가면 대패를 10인분은 시키지 않나요?? ㅠㅠ 정말 "감성대패"는 딱 5인분만 먹기도 양이 많았습니다. ㅎㅎ 고기가지고 장난을 당연히 않하는 것 같았어요. ㅎㅎ

 

 

 

 

 

 

 

 

 

 

 

대패를 먹으면 당연히 마무리로 돌판에서 각종 야채와 고기를 볶고 거기에 밥을 넣어 비벼먹으면?! 최고죠 ㅎㅎ 

참기름과 김은 잊으시면 안됩니다. ^^ 물론 고깃집에서 된장맛 만큼 중요한게 있나요? ㅎㅎ 된장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가성비가 너무 좋으면서 맛도 서비스도 훌륭한 칠곡 "감성대패" 강력추천 드립니다.

 

 

장소 : 대구 북구 칠곡 3지구 감성대패

가격 : 감성대패 5인분 (14,500원) + 된장, 공기밥 2개 (3,000원)+콜라(2,000원)+셀프바 2인(3,000원) = 22,500원

음식 : 대패삽겹살 + 된장 + 공기밥 + 콜라

간단리뷰 : 셀프바 대박, 가성비 최고 삽겹살대패집

 

주소 및 전화번호

전화번호 : 053-311-4564

주소 : 대구 북구 동천로 128-17 (우)41423 / 지번동천동 898-5

https://place.map.kakao.com/704956685

감성대패 칠곡3지구점

대구 북구 동천로 128-17 (동천동 898-5)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