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청주 오창 맛집 - 풍차두루치기(쌈야채 무한리필)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것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작년 10월 이후로 취업 준비에 매진하면서 블로그를 소홀히 하게되었습니다. ㅠㅠ

하지만 그래도 꾸준히 사진을 찍어놓아서... 다시 천천히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 어쩌다 보니 창원-아산-대구-청주 여러 도시를 돌아다니다... 결국 청주 오창쪽으로 정착을 하게되었습니다. ㅎㅎ

참 이직을 많이 하다보니 이 지역 저 지역 음식을 많이 먹게되네요. ㅋㅋ 암튼 오창에 온지 몇개월이 지났지만 그 중에서도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가격도 적당한 쌈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드리는 맛집을 추천드립니다. ^^

 

청주 오창 맛집 - 풍차두루치기(쌈밥 강추)

 

 

 

저는 돈두루치기를 먹었는데 완전 맛있는 불맛과 그리고 쌈야채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습니다. ^^ 된장찌개나 김치찌개를 고를 수 있는데 맛이 아주 좋습니다... 김치찌개는 안먹어 봤지만 된장찌개도 평균 이상은 하는 맛입니다. ㅎㅎ

 

 

 

 

 

 

그리고 밥도 바로 갓지은 밥으로 주기 때문인지 밥맛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정말 쌈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드리면서 정말 부족함 없이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 청주 오창에 사시는 분들에게 다시한번 강~추!! 드립니다. 꼭 방문해보세요. ^^

 

청주오창 풍차두루치기

 

풍차두루치기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중심상업2로 9-50 (오창읍 양청리 796-10)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