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대구 북구 칠곡 2지구 소고기 맛집!!! - 백성욱 왕 소금구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오랜만에 또 맛집을 찾아내서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ㅎㅎ 소고기라고 하시면 보통 비싼 음식이라고 생각하시죠??? 그런 편견을 깬 가성비 뛰어난 소고기 집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 항상 사람이 붐벼서 궁금하던 이곳을 최근에 다녀 왔는데 고기가 아주 일품이였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맛이 좋지 않을까?? 질이 좋지 않을까?? 걱정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절~대 그렇지 않았습니다. 아주 국내산 소고기 맛이 지대로 나면서도 가격도 굉장히 저렴 했습니다.

근처에 사시거나 대구에 사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드리는 소고기 맛집입니다. ^^

 

대구 북구 칠곡 2지구 소고기 맛집!!! - 백성욱 왕 소금구이

 

 

 

요즘 만큼?? 고기를 꾸워 먹기 좋은 날씨가 있나요? ㅎㅎ 시원한 날씨에 야외에서 고기를 꾸워 먹기도 좋습니다. ㅎㅎ

반근에 소갈비살이 32,000원이면 굉장히 저렴한 것 아닐까요? ㅎㅎ 여기 사장님은 완전 고기로 승부하는 기분이였씁니다. 매번 주문 할 때 마다 바로바로 썰어주다보니 조금 준비시간이 걸리긴 하는데 그렇게 웨이팅이 길지는 않았습니다.

주차장도 꽤나 넓어서 힘들지 않게 주차 할 수 있습니다.

 

 

 

 

 

고기 반근 먹고 된장에다가 공기밥을 먹으면? 2인 기준으로 34,000원 정도 나옵니다. ^^ 아주 괜찮죠? 사람들 마다 틀리겠지만 저는 딱 적당한 양이였습니다. 굉장히 배부르지도? 고프지도 않은 정도? 무엇보다 고기가 맛있어서ㅠㅠㅠ

더 먹고 싶었지만 반근을 더 시켰다간 맛있는 소고기 맛을 잃을 까봐... 딱 반근만 먹었습니다. ㅎㅎ

근처에 사시거나 대구에 사시는 분들에게 꼭 강추드리는 백성욱 왕 소금구이였습니다.

 

 

대구 북구 칠곡 2지구 소고기 맛집!!! - 백성욱 왕 소금구이

place.map.kakao.com/12078225

 

백성욱왕소금구이

대구 북구 동천로 5-9 (동천동 875-1)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