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경산 영남대 반려동물 동반 가능 카페 - 온니(ONNI)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경산 영남대에 위치한 조용하고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카페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카페가 한적한 원룸촌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하기도 크게 불편함이 없고 아주 한적한 느낌으로 찾아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반려동물도 방문할 수 있다고 하니... 한번 씩 산책하며 들리기도 좋을 것 같네요. ^^

음식들의 가격들은 프랜차이즈 커피숍 보다는 훨~씬 저렴하니 가격에는 부담을 가지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저는 특히나 와플이 맛있었어요... 계란 맛이 듬뿍나는 와플이 아직도 생각나네요. ㅎㅎ

 

경산 영남대 반려동물 동반 가능 카페 - 온니

 

 

 

인테리어는 당연 깔끔~하고 감성적으로 꾸며놨습니다. ^^ 자리가 여유있게 반려동물들이 충분히 뛰어놀수 있게 공간을 준 것 같아서 배려심이 느껴졌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는 4,000원 짜리 와플에서 너무 큰 감동을 느꼈습니다. ㅠㅠ 생크림을 발라서 슥삭 먹으니 5분도 안 걸리더군요. ㅎㅎ 함께 초코 아인슈페너?도 맛있었어요!!

저도 고양이를 키우고 있지만 데려갈수있을까?? 생각이 드네요.. 고양이는 참 집밖에 데려가면 안되거든요. ㅠㅠ

혹시나 강아지를 키우시는 분들은 함께 가서 시간을 보내고 오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경산 영남대 카페 온니
place.map.kakao.com/1717856007

 

온니(ONNI)

경북 경산시 압량읍 화랑로57길 14 (압량읍 부적리 574-1)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