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대구 칠곡 2지구 일식 맛집 -긴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대구 북구 칠곡 2지구의 맛집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ㅎㅎ 정말 개인적으로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만큼 가성비가 뛰어 낫고 음식도 맛있었어요. 11시 부터 오픈을 하는데 11시 02분에 딱 도착했는데 절반이상의 테이블이 이미 차있었습니다. ㅎㅎ 메뉴도 다양하고 초밥+돈까스+우동 등등 여러 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런 곳에 이런 숨겨진 맛집이? 있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죠. ^^ 당연히 주변사람들은 이곳을 잘 알고 있는듯 하였고 가끔 저같이 멀리서 찾아오는 분들도 있어 보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돈까스가 참 맛이있었습니다.

 

대구 칠곡 2지구 일식 맛집 -긴자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메뉴는 바로 "긴자세트"입니다. 돈까스와 초밥 그리고 우동을 함께 즐길 수 있었습니다. ㅎㅎ 양도 많아서 절대로 부족하거나 그러지 않았어요... 가격도?? 이정도의 구성에 이 정도면 적당한 것 같습니다.

 

 

 

 

저는 긴자세트를 먹고 친구는 치즈돈가스 정식을 먹었습니다. 둘 다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특히 샐러드 소스도 맛이 있었고 딱히 부족함이 없는 그러한 완벽한 정식이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

 

 

대구 칠곡 2지구 일식 맛집 -긴자

place.map.kakao.com/15254956

 

긴자

대구 북구 팔거천동로 70 칠곡금빛타운 상가동 110호 (구암동 655)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