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외식 리뷰

대구 북구 칠곡 3지구 중국집 - 신신반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칠곡 3지구 밥집을 리뷰하고자 합니다... ㅎㅎ 더이상 새로운 게 없네요..... ㅠㅠ 얼른 지역을 옮겨야 할까요... ㅋㅋ 코로나 땜에 멀리 여행가기고 어렵고 주변 맛집을 찾는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칠곡 3지구 공영주차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매번 보긴 했으나 이렇게 먹어본거는 거의 처음인 것 같네요... 아~주 예전에 한 번 먹었던 것 같긴 한데... 기억이 없습니다... 제대로. ㅎㅎ 이번에 추석 당일 저녁에 신신반점을 찾았는데... 아주 사람이 많았습니다...

문 닫은 가게들이 굉장히 많았거든요. ^^;;; 

주문하자마자 거의 5분도 안되서 나온 것으로 봐서는 신속함은 아주 최고였습니다. ㅎㅎ 하지만 맛은?!

 

대구 북구 칠곡 3지구 중국집 - 신신반점

 

전체적으로 제가 먹어본 맛은 보통이나 가격에는 조금 못미친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짜장은 양이 굉장히 적었고 고추고기짬뽕은 가격에 비해서 그렇게 고 퀄리티의 맛은 아니였습니다. 차라리 그냥 짬뽕을 시킬껄? 이라는 생각이 들었죠 ㅠㅠ 재방문 의사는 그렇게 많지는.... 

 

 

대구 북구 칠곡 3지구 중국집 - 신신반점

place.map.kakao.com/26465237

 

신신반점 칠곡점

대구 북구 구암로65길 50-9 (구암동 770-1)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